​KT, 자녀 동반 고객과 '캠프닉'... 키즈랜드로 특별한 경험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3-09-24 0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T위즈파크에 100가족 초청해 캠핑+피크닉

  • 줄다리기 등 운동회와 KT위즈 원정경기 시청

KT위즈파크에서 지난 23일 열린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 모습 사진KT
KT위즈파크에서 지난 23일 열린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 모습. [사진=KT]
KT가 지난 2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자녀 동반 고객 10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캠핑+피크닉)'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캠프닉은 소풍을 가듯 도심 근교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캠핑을 뜻하는 신조어다.

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KT 고객들을 위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무박 캠프닉 특별 행사로 진행했다.

방문 가족은 야구장 위에서 공굴기기, 줄다리기, 전광판 OX 퀴즈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을 운동회를 즐겼다. 또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녀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달고나 만들기, 딱지치기 등 이벤트를 함께했다.

이외에도 23일 열린 KT위즈의 기아타이거즈 광주 원정경기를 야구장 전광판으로 관람하며 응원전을 펼쳤다. 이날 진행한 단체 응원은 광주 경기 중계를 맡은 스포티비(SPOTV)를 통해 이원 생중계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전광판을 통해 키즈랜드 인기 콘텐츠를 상영하며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졌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야구를 좋아하는 KT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지속확대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