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칠곡군민체육대회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칠곡=김규남 기자
입력 2023-09-17 0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년 만에 개최된 군민 화합과 축제의 한 마당

칠곡군민체육대회 폐회식 모습사진칠곡군
칠곡군민체육대회 폐회식 모습[사진=칠곡군]
경쟁을 통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인 경북 칠곡군(군수 김재욱)의 군 민 체육대회가 열띤 참여와 성원 속에 유종의 미를 거뒀다. 

군민 화합과 축제의 한마당인'제62회 칠곡군민체육대회'가 지난  16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17일 칠곡군이 밝혔다.

칠곡군민체육대회는 1962년 제1회 대회가 열린 후, 최근에 코로나 상황으로 3년간 개최되지 못하다가 4년 만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체육으로 하나 되어, 곳간 채우고! 경제 살리고! 군민 늘리고!” 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대회들과는 다르게 단순 경쟁이 아닌 군 민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명랑 운동회로 경기를 진행하고, 군민화합노래자랑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방식으로 추진돼, “세대와 계층을 뛰어 넘어 모든 군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군민체전”이라는 대회 본연의 의미를 살리는 축제의 장이 됐다.

이날 대회에서 김재욱 칠곡군수는 “올해 예순두번째 열리는 우리군 전통의 스포츠 체전이 4년 만에 다시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의 단합된 힘과 열기가 강력한 에너지로 승화 돼 녹녹치 않은 경제 상황 등 많은 변화와 도전을 극복하고, 어제와는 또 다른 오늘의 칠곡을 건설해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대회의 의미를 부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