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마이스터즈와 오프라인 AS센터 1호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9-11 17: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자랜드 오프라인 AS센터 1호점에서 전문 상담사가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오프라인 AS센터 1호점에서 전문 상담사가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AS∙설치 전문 기업 ‘마이스터즈’와 서비스 협약을 맺고 오프라인 AS센터 1호점 '기술자들'을 전자랜드 일산점 내부에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오프라인 전문 AS센터를 도입한 것은 1988년 설립된 이래 최초이다. 그간 가전제품 유통사인 전자랜드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A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주로 가전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야 했다.

이번 오프라인 AS센터 '기술자들' 오픈으로 전자랜드 고객들은 가전제품 수리를 원하는 즉시 센터에 방문해 서비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
 
제휴를 맺은 마이스터즈는 가전제품의 설치, 수리, 홈케어, 기술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서비스 매니지먼트 기업이다. 최근에는 AI기반 전자기기 수리 플랫폼 특허 출원을 완료했으며, 방문 접수가 제한되는 고객들을 위한 출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AS센터 1호점을 국내 가전제품 AS 장인들로 구성된 마이스터즈와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전자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일산점에 방문하면 각종 AS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가전제품의 고장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전자랜드 일산점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