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에 도시개발사업까지...포스코이앤씨,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10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9-11 1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 1401가구 대단지…GTX-C노선 의정부역 호재

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경기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짓는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를 오는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6개 동 총 1401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84㎡ 1058가구 △112㎡ 339가구 △162㎡ 2가구 △165㎡ 2가구로 공급된다. 특히 주한미군 공여지였던 캠프 라과디아의 반환이 이뤄지면서 도시개발사업 공모 조건에 따른 공공기여로 약 3만㎡의 공원이 함께 조성된다.

교통환경도 좋다. 의정부시 주요 교통망인 1호선 의정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의정부 경전철역인 흥선역과도 바로 인접해 있다. 여기에 고양시 능곡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운행하는 노선인 교외선이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의정부역은 GTX-C 노선이 개통 예정된 곳으로 올해 착공을 시작으로 2028년 개통을 계획하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 공공복합청사를 비롯해 체육공원과 문화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을지대학병원, CGV, 제일시장, 로데오 상권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의정부서초와 다온중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의정부중, 의정부여중·고를 비롯해 학원 밀집 지역과도 가깝다.

단지 내부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전 타석 스크린), 탁구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도서관, 키즈룸, 미팅룸, 오픈스터디룸, 프라이빗스터디룸 등이 마련되는 에듀&비즈니스 라운지 등으로 패밀리존이 조성된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세대 내 양질의 공기를 공급하는 '향균 황토덕트'도 적용되며, 승강기 내부에는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 조명이 설치된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앞서 의정부에서 선보인 '장암 더샵 포레스트', '더샵 파크에비뉴' 등이 모두 100% 분양이 완료된 만큼 이번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도 연이은 흥행 성공이 기대된다"며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과 설계로 입주민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의정부 대표 아파트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