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쁘렝땅', 배우 김희애 모델 발탁…가을 화보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8-29 11:31
도구모음
사진쁘렝땅
[사진=쁘렝땅]
배우 김희애가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29일 쁘렝땅은 김희애와 함께한 가을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애는 클래식한 아카이브를 재현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전했다. 클래식한 실루엣의 재킷과 코트,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니트웨어와 투피스 등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사진쁘렝땅
[사진=쁘렝땅]
쁘렝땅 측은 "배우 김희애는 차분한 모습 속에 강인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아하고 기품 있는 내면을 갖춘 배우다. 간결해 보이지만 완성도 높은 클래식한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고자 하는 쁘렝땅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닮아있다"며 브랜드 뮤즈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 "언제나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김희애와 함께 하게 돼 기쁘며 앞으로 그녀와 쁘렝땅이 함께 선보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희애는 올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퀸 메이커'와 영화 '더 문'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친데 이어 영화 '보통의 가족'으로 관객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쁘렝땅과 김희애가 함께한 화보와 아이템들은 전국 백화점의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