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광명스피돔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8-02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피크닉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바비큐비어 페스티벌’(BBF)이 다시 시민들을 찾는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주최하는 ‘2023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9일간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개최된다. 지난 5월 하남미사경정공원(1차)에 이어 두 번째다.

BBF는 도심 속 시민을 위한 대표적인 축제를 만들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바비큐와 맥주, 피크닉을 접목해 가족과 연인들이 휴식과 낭만을 즐기는 힐링형 페스티벌이다.

하남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 BBF는 첫 회 임에도 불구, 20만명이 넘는 구름관객이 찾아와 페스티벌을 즐기기도 했다.

광명스피돔이 보유한 드넓은 광장과 주차장 부지를 중심으로 꾸며질 이번 페스티벌은 50여개의 F&B 부스와 다양한 유명 맥주 브랜드가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40여개팀의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디제이 공연, 하늘을 수놓을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접목해 여름날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시원하고 휘황찬란한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장 입장과 공연관람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나 맥주와 바비큐가 제공되는 일부구간은 유료(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도심 속 페스티벌과 함께 충분한 쉼을 느끼고 힐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