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인천, "예술교육 아카데미" 여름방학 특강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7-25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많은 어린이들이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마련

예술교육아카데미 어린이 뮤지컬 프로그램 꿈틀뮤틀 공연 모습 사진아트센터인천
예술교육아카데미 어린이 뮤지컬 프로그램 꿈틀뮤틀 공연 모습 [사진=아트센터인천]

아트센터인천은 오는 8월 7일부터 2023년 여름방학 특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기존의 예술교육 아카데미에서 높은 호응으로 수강 신청을 다 하지 못했던 아쉬움이 많은 두 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방학기간을 맞아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여름 방학 특강 중 첫 번째는 어린이 작곡 프로그램 '꿈꾸는 음악가-INTERMEZZO'로 대표적인 클래식 작곡가를 선정해 그들의 음악을 감상하며 놀이와 활동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간을 통해 아이들은 음악을 다채로운 방법으로 즐기고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 유쾌하게 클래식의 기초를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두 번째 특강 프로그램은 어린이 뮤지컬 프로그램인 “꿈틀뮤틀”로 이번 가을학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 '캣츠(CATS)'를 미리 체험해보는 '꿈틀뮤틀 뮤지컬 ‘캣츠’프리뷰'로 여름방학 특강을 마련했다.

뮤지컬 ‘캣츠’는 오랜 시간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작품으로 여름 방학 특강에는 이 작품을 토대로 다양하게 이루어지는 신체활동과 미술활동으로 체험할 수 있다.
사진아트센터인천
[사진=아트센터인천]
이 프로그램은 뮤지컬 전문 강사진과 함께 연기, 노래,안무 등을 통해 배우로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동시에 가면과 같은 소품만들기, 분장체험 등 백스테이지에 대한 이해를 함께 길러 입체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

아트센터인천 예술교육 아카데미는 신선한 견해와 해석을 통해 예술의 가치를 새롭게 환기하고자 2021년 시작되어 시민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는 동시에 다양한 문화예술을 경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생활속의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확대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오전, 오후 각 3일씩 일주일간 4개의 강좌가 진행되며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가지 강좌에 맞게 진행된다.

강좌신청은 지난 24일 10시부터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