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올리브영 7월 이너뷰티 캠페인'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7-17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키니랩
[사진=스키니랩]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 주식회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올리브영 7월 이너뷰티 캠페인’에 참여한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이너뷰티 캠페인’은 몸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이너뷰티’의 가치를 전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통해 일상 속에서 매일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관리 습관을 제시하고 있다.

스키니랩은 이번 올리브영 캠페인을 통해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를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 테이스티’는 유럽 프리미엄 다이어트 신소재인 ‘모로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 형태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모로 오렌지에서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 C3G(Cyanidin-3-0-glucoside)을 추출·농축해 만든 원료 ‘모로실’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2번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도록 3g씩 개별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스키니랩 모로실 다이어트 C3G는 개인에 기호에 따라 가루째 먹거나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오렌지 풍미로 거부감을 최소화해 맛있게 꾸준히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은 201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매년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를 발굴해 바쁜 현대인들이 부담 없이 보디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홈쇼핑 누적 주문액 43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