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리커, 전 세계 판매 1위 보르도 와인 출시…최고급 유기농 로제 와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7-11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25와 협업…12일부터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판매

사진인터리커 제공
[사진=인터리커 제공]
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편의점 GS25와 함께 전 세계 판매 1위 보르도 와인 브랜드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를 출시한다.
 
11일 인터리커에 따르면,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는 총괄 와인메이커인 제롬 아귀르와 무똥까데 설립자의 증손녀인 마틸드 세레스 드 로칠드가 공동 개발해 만든 유기농 로제 와인이다.
 
엄선된 포도밭의 유기농 포도만을 사용했으며,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에 신선한 라즈베리와 자몽, 열대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여름철에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와인은 프랑스 남서부 대서양 연안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섬세함, 아름다움, 미래를 주제로 각기 다른 3종의 라벨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오는 12일부터 GS25에서 판매된다.
 
지난 5월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GS25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 바 있다. 판매 당시 와인 시음과 포토부스 체험, 특별 선물 등이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행사 기간 동안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홍성은 인터리커 마케팅 본부 상무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되는 와인 10병 중 로제 와인의 비중이 1병이상일 만큼 고품질의 로제 와인 소비가 MZ 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MZ세대를 대표하는 마틸드가 개발에 참여한 만큼 인스타그래머블하고 세련된 감성과 흥미로운 스토리를 지닌 와인으로 탄생한 무똥까데 로제 마틸드가 소비자들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