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못 잊어 10개월 뒤 재회…10살 차 장인 보고 무릎 꿇을 생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6-14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강심장 리그']


배우 심형탁이 18살 연하의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갈 수 있었던 스토리를 풀어놨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는 오는 7월 결혼을 앞둔 심형탁이 출연했다.

심형탁은 우산 언어의 장벽이 있는 예비 신부 사야와 번역기를 통해 대화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심형탁은 연애 초 "1시간 이야기할 걸 서너 시간 걸렸다. 애틋함이 생기고 느릿느릿 가서 사이사이를 보게 되더라"며 "전 푹 빠졌는데 사야는 절 계속 의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귀고 2달 만에 사야가 한국에 왔다. '다음 주에 봐' 하고 갔는데 갑자기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혀버렸다"고 전했다. 

하늘의 장벽이 생겨버리자 심형탁은 사야에게 이별을 통보하며 이 둘은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심형탁은 사야를 잊지 못해 10개월 뒤 먼저 연락했다. 그가 사야에게 자신을 잊지 않았냐고 물어보니  "아직 심형탁이 내 남자친구"라고 해 재회하게 됐다. 

[사진=SBS '강심장 리그']


이후 하늘길이 열리자 심형탁은 사야의 부모를 찾아갔다. 그는 "(예비 장인·장모를) 보자마자 무릎을 꿇을 생각을 했다"면서 "아버지(장인)가 절 보자마자 웃어주셨다. 좋았다"고 회상했다.

심형탁은 장인에게 "앞으로 제가 사랑으로 보답하겠다"고 일본말로 하니 "아리가또"라며 허락했다고도 전했다.

심형탁과 예비 신부의 아버지는 10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심형탁은 "어머니도 따뜻하시다. (나보다) 5살 많으시다. 아들처럼 생각하신다"고 해 놀라움을 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