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창립 40주년 '헬렌카민스키', 팝업 행사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6-07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헬렌카민스키]


에스제이그룹에서 운영하는 호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초석인 ‘라피아’와 ‘공예’의 가치를 담은 팝업 전시 행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40주년 기념 이벤트는 브랜드 히스토리 및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으며, 6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팝업 공간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라피아 및 장인 정신에 헌신하는 헬렌카민스키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한정판 40주년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오픈 당일인 6월 2일과 3일에는 호주 시드니 스튜디오의 마스터 장인이 방문해 라피아 액세서리 제작 과정 일부를 시연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팝업 현장에서는 단독으로 아이코닉 제품 ‘뉴포트 SB’ 햇의 모자 바디와 리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이벤트와 신제품 ‘비앙카 12’ 바이저를 단독 선 판매 중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라피아 미니 햇 키 링 또는 티 컬렉티브와 협업한 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에스제이그룹 헬렌카민스키 사업본부의 황민경 본부장은 “40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헬렌카민스키만의 기술과 장인 정신, 라피아 고유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렌카민스키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수확된 최상급 라피아를 사용한 수공예 모자를 시작으로 가방과 슈즈, 타임리스 디자인의 여성복 컬렉션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종합 패션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