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BI 공개한 인터파크 "비일상 설렘 선사하는 독보적 여행·여가 플랫폼 도약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5-17 0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터파크 ]

인터파크가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며 비일상의 설렘을 선사하는 독보적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인터파크의 신규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프로 했다.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보여주며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란색을 적용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19일까지 순차 적용된다.

인터파크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하는 신규 BI와 함께, 글로벌 여행·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의 올해 1분기(1월~3월) 거래액과 4월 항공권 판매액은 각각 7478억원, 1731억원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 해외여행 리오프닝 수요를 선점하며 연일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올여름 압도적 상품과 혜택으로 해외여행 준비 시 인터파크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해외여행은 인터파크-다’를 진행한다. 

최휘영 인터파크 대표는 "인터파크는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여행·여가 수요를 선점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면서 "인터파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비일상의 설렘을 담은 신규 BI를 통해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확보해 독보적인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