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친환경 운영 앞장… Go, Green 패키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5-15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WE호텔 제주]

친환경 지속 경영 인증을 받은 WE호텔이 친환경 트래블 키트를 이용하고 한라산 청정 숲에서 치할 수 있는 ‘Go, Green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위(WE)호텔 제주는 5성 호텔 서비스와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다.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과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스위스 친환경 브랜드 안야 트래블 패키지 5종 파우치, 로비라운지 건강 비타민 주스 2잔,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 ‘WE, Healing with you’ 4종 중 1종 이용 혜택을 담았다. 연박 시에는 식음 크레딧도 1회 준다. 

WE호텔은 지난달 부터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숲 체험 클래스 <숲에서>, 요가 동작을 통해 몸을 깨우는 <아침깨움요가>,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크리스탈싱잉볼> 중에서 1종을 선택하면 된다.  

투숙객은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및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서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한라산 청정 숲의 건강한 에너지를 만끽하며 친환경을 실천하고, 더 나아가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WE호텔은 친환경 운영의 일환으로 연박 시 그린카드를 사용해 침대시트를 교체하지 않는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그랜카드 이용은 월평균 108명의 투숙객이 참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월평균 약 566kg의 세탁량을 줄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