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베스트, 고양이 면역력 케어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5-11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양이 영양학 박사가 설계한 고양이 면역력 향상 제품

  • '우리와 펫푸드 키친' 제조...최적 영양 설계와 최신식 설비

  • 15~2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출시…100% 환불 보장 이벤트도

[사진=프로베스트 캣 면역 플러스]

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의 반려동물 영앙식 브랜드 '프로베스트'가 고양이 면역력 향상을 위한 제품을 출시했다.

프로베스트는 박창우 영양학 박사와 함께 개발한 고양이 맞춤 면역력 향상 제품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환경 변화에 민감한 고양이들을 위해 출시됐다. 불안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가수분해카제인, 행동장애 개선 효과가 있는 GABA,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L-트립토판·L-테아닌 등 다양한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설계돼 고양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6㎜의 작은 키블로 만들어져 고양이가 먹기 편하며 마키베리, 아로니아 등 요로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들과 로즈마리, 플라보노이드 등 피로회복과 활성산소 중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도 함유됐다.

제품을 설계한 박창우 박사는 "고양이들은 환경 변화에 민감한 만큼 더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되기 쉽다. 이는 면역력 저하로 연결돼 다양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면역력 케어를 위해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또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다"며 "실시간 생산 모니터링과 전 제품 품질 책임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가 먹지 않으면 100% 환불해 주는 '100% 환불 보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리와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우리가 돼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