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정보,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iNerv IRS'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4-2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흥정보]


대흥정보가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에서 행정안전부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 연계소프트웨어 아이널브 아이알에스(이하 iNerv IRS)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조달청· 경기도· 고양시가 주최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2023은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와 조달시장 진출을 도모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조달 전시회다.

대흥정보가 이번 엑스포에서 선보이는 iNerv IRS는 사용자 중심 이용자 환경(UI)·이용자 경험(UX)이 적용된 관리 시스템을 적용시켰다. 운용체계(OS)에 종속되지 않고 웹방식 연계시스템으로 다양한 단말기·관리시스템과 연계한 것도 특징이다. 관리 시스템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보장한다.

iNerv IRS를 도입하면 예산 중복 투자 방지와 복잡한 연계 구성에 따른 시행착오를 예방하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iNerv IRS는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기반 통합 플랫폼으로 개발됐다. 이기종 시스템이 분산 운영되는 주차 환경과 공공요금 이용 시스템에서도 중앙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연계 시스템 데이터 정합성 검증과 오류 방지기능으로 24시간 무장애 시스템 가동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범수 대흥정보 대표는 "iNerv IRS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최고의 언택트 솔루션"이라며 "앞으로 대흥정보의 통합주차정보시스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차 관련 다양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3는 '힘차게, 빠르게 K-조달!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이날부터 28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