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 배우 홍수주와 함께 '2023 서머 캠페인' 2차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4-2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잇미샤]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배우 홍수주와 함께 2023 서머 캠페인을 25일 추가 공개했다.

추가 공개한 2차 캠페인은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의 두 번째 이야기로 따사로운 여름 햇살과 함께한 배우 홍수주의 기분 좋은 순간을 담아냈다.

화보 속 홍수주는 쇄골라인이 시원하게 돋보이는 옐로 컬러의 볼레로 가디건과 그린 컬러 팬츠를 매치해 화려한 컬러 감의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와이드 핏의 점프 수트를 레드 컬러 슬리브리스 탑과 활용해 에지 있는 룩으로 완성했으며 다크 네이비 반팔 재킷과 연청 데님을 매치해 요즘 활용하기 좋은 시원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사진=잇미샤]

이 밖에도 잇미샤는 이번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피크닉 와인 잔과 칠링 백 세트' 증정 이벤트를 3월 30일부터 선착순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과 2023 서머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일부점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미샤의 뮤즈 홍수주와 함께한 여름 캠페인 세 번째 이야기는 오는 5월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