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유통소식]신세계 센텀시티, 코닥어패럴 봄 감성 패션 선봬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3-04-20 1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 몰 2층 코닥 매장에서 직원들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그래픽 =박연진 기자]

부산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 몰 2층 코닥 매장에서 봄의 생동감을 반영한 머스터드와 아이보리 옐로우 등의 컬러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캠핑부터 여행까지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조거 팬츠, 가벼운 아우터 등을 다양한 색감으로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사용하기 편리하고 레트로 감성 가득한 필름 카메라와 즉석카메라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특별한 추억을 기록하려는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 센텀, 뉴욕식 브레드 푸딩 '요미조미'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에 '요미조미' 매장에서 직원들이 다양한 푸딩을 선보이고 있다.  [그래픽 =박연진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에 뉴욕식 푸딩으로 유명한 '요미조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요미조미는 디플로매트 크림과 생크림 그리고 갖가지 토핑들이 추가된 떠먹는 케이크 느낌의 푸딩이다.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어 디저트로 추천하고 있다.

약과 바닐라 푸딩, 사랑에 빠진 딸기 푸딩, 초코 푸딩, 쑥 인절미 푸딩 등 총 17종을 오는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센텀시티몰 4층 파미에스테이션, '태양커피' 입점

신세계센텀시티몰 4층 파미에스테이션에 입점한 태양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고객이 받아들고 있다.[그래픽 =박연진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 파미에스테이션에 최근 가장 핫한 태양커피가 입점했다.

태양커피는 서울3대 아인슈페너로 유명한 카페 중 하나로 간판없이 아인슈페너와 롱블랙, 라떼 등 커피류만으로도 인지도가 높은까페로 투박한 서체의 간판과 시크한 인테리어로 숨겨진 핫플레이스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

시그니처인 아인슈페너 하나로 자체 SNS 홍보 전혀 없이 오직 인기만으로 인스타 2.5만 게시물이 게재될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3대 커피집이다.
신세계 센텀, 시선강탈 과일가득 타르트 '라라푸'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1층 ‘라라푸’ 매장에서 직원들이 다양한 타르트를 선보이고 있다.[그래픽 =박연진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 1층에 과일이 가득한 타르트 '라라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라푸’에서는 요거트 치즈 크림과 신선한 딸기로 만든 딸기타르트, 청포도 잼과 샤인머스켓의 달콤함이 더해진 샤인머스킷타르트, 오렌지와 자몽의 이국적인 맛의 오렌지자몽타르트, 망고의 맛과 향이 가득한 망고타르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