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파티마병원, 몽골 울란바타르시 성긴하이르항구의회… 병원 방문 환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4-17 1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긴하이르항구의회, 대구 동구의회 방문 후 14명이 방문

대구파티마병원 김선미 병원장은 4월 17일, 병원 에델홀에서 몽골 울란바타르시 성긴하이르항구의회 일행의 환영 행사를 진행하였다. [사진=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 김선미 병원장은 4월 17일 오전 10시, 병원 본관 4층 에델홀에서 몽골 울란바타르시 성긴하이르항구의회 의장 바출루운 쿠약바타르과 일행의 방문 환영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성긴하이르항구의회의 대구 동구의회 방문 일정에 맞춰 진행된 이번 방문은 의원과 관계자를 포함하여 총 14명이 방문하였다.
 
바출루운 쿠약바타르 의장과 일행은 행사전 진행된 사전투어에서 건강증진센터를 시작으로 병원의 진료환경과 검사장비 등 여러 곳을 살펴보았으며, 진단검사의학과에서는 검사를 직접 체험해 보기도 하였다.
 
바출루운 쿠약바타르 의장은 “대구파티마병원의 환대와 준비해 주신 검진 및 투어에 감사드린다”라며, “보건의료 분야를 시작으로 대구파티마병원과 지속적인 교류가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김선미 병원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우리병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오늘의 방문을 계기로 성긴하이르항구의회와 협력하여 상호 발전 및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인연을 이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