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나의 치킨메이트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4-17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자담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나의 치킨메이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2000원 할인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다양한 MBTI를 가진 6개의 치킨 캐릭터 중 본인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치킨메이트로 선택하는 게임으로,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AR 게임 형태로 더욱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을 다운받으면 5월 31일까지 자담치킨 전 가맹점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포장주문 및 홀 이용시 2000원이 할인되며, 가맹점 자체 방문포장 할인이 있을 경우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자담치킨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OK캐쉬백 고객들에게 푸쉬 알람, OK캐쉬백 '우리동네핫플' 배너광고, 자담치킨 공식 SNS를 통해서도 안내될 예정이다.

자담치킨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마다 캐릭터를 만들어 SNS에서 즐거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신메뉴 출시 때마다 최고의 치킨 아이돌을 선발하는 '치킨 오디션 프로젝트'라는 세계관을 적용해 신규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있으며, 메뉴와 어울리는 MBTI까지 부여해 SNS에서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진행 중이다.

이와 같은 개성 있는 SNS 운영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선정하는 소셜아이어워드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자담치킨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원료육을 비롯해 최상의 품질인 국내산 원료육으로 치킨을 조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멕시코 음식 타코를 치킨과 접목한 '티키타코순살치킨'을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자담치킨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