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산시 청소년 참여기구 발대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3-04-17 13: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역 청소년 27명이 참석

2023 경산시 청소년 참여기구 발대식 모습[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지난 15일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역 청소년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참여기구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청소년 참여기구는 청소년 참여위원회 12명과 청소년 운영위원회 15명으로 구성돼 1년 간 청소년 의견제안, 정책자문 및 청소년 시설 프로그램 모니터링 등 청소년의 권익을 증진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지역내 초·중·고·대학생으로 구성된 참여기구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청소년 밴드 동아리의 축하공연, 각 기구별 역할 및 연간 활동계획 수립 순으로 진행됐다.
 
전향숙 경산시 가족정책과장은 “참여기구 위원들이 경산시 청소년의 권익증진과 문화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주기를 기대하며, 청소년의 의견에 더 귀기울이고 학업에 지친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청소년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청소년문화의집(경산시 서상길 75)에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 및 문화행사를 연중 시행하고 있으며,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및 청소년 참여기구 활동에 관심 있는 지역 청소년의 많은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