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2023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 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여)허희만 기자
입력 2023-04-12 13:28
도구모음
  • 21일 개최 야간경관 설치 운영, 14일부터 30일까지 오래 즐기세요

세도 유채꽃밭 모습[사진=부여군]


2023년 부여세도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이하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가 세도면을 넘어 부여군을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나기 위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가 15ha에 달하는 유채꽃밭이 펼쳐진 금강 하천부지에서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각지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야간경관을 설치·운영하여 밤에도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한다.
 
방울토마토&유채꽃축제는 첫날 세도면을 대표하는 두레풍장, 산유화가 공연을 시작으로 부여군민 노래자랑과 개막식이 예정되어 있다.

개막식에는 축하공연과 함께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둘째 날, 세도면 장군제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지고 마지막 날에는 디제잉 레이저 쇼 퍼포먼스로 성대하게 마무리될 예정이다.

축제 실무추진단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정상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하겠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행사장을 찾아오셔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즐기며 동시에 세도면 특산물인 방울토마토를 맛보고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PC_아시안게임_기사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