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메타커머스 구현 나선다…농협경제지주와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3-03-30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실제 농산물 배송…NH헬스케어 앱 '랜선텃밭' 기능과 연계

박정환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김창희 농협경제지주 온라인사업부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임직원들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농협경제지주와 '메타커머스(Meta Commerce)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실무협의회 구성 및 운영 △시너지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NH헬스케어 앱 내 가상 농산물을 실제 농산물로 배송하는 메타커머스 사업 등 새 비즈니스 창출에 상호 협조체제를 구축키로 했다.

NH농협생명은 가상공간 활동이 실생활에서 상업적으로 이루어지는 메타커머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올해 상반기 중 NH헬스케어 앱 내 '랜선텃밭' 이용자 추첨을 통해 실제 농산물 꾸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랜선텃밭은 사용자가 일일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는 NH헬스케어의 차별화 기능이다. 걷기와 연계한 농산물 수확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 출원과 등록까지 완료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농산물 유통사업에서 탄탄한 역량을 가진 농협경제지주와의 이번 협약은 NH헬스케어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