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인사이트, ICT신사업 전문가 홍희영 대표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3-30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희영 비즈니스인사이트 신임대표 [사진= 비즈니스인사이트]



제조·유통·IT·컨설팅 기업 비즈니스인사이트는 홍희영 전략기획실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BIC그룹 비즈니스인사이트는 2009년 설립 이후 삼성, SK, LG 등을 대상으로 하이테크·제조·유통 분야 업무혁신·디지털 전환 컨설팅 기업이다.

홍 신임 대표는 고려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삼성SDS, 액센츄어, 오픈타이드와 인터우븐 등 글로벌 기업에서 컨설팅과 세일즈 임원, HDC, 보성그룹에서 신사업 및 전략 담당 임원을 역임했다. 2022년 BIC그룹에 입사해 F&B 플랫폼 기업인 블루스트리트에서 플랫폼사업 본부장을 역임하는 등 폭넓은 경력을 바탕으로 ‘IT를 아는 사업전략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 대표는 비즈니스인사이트와 자회사 아이엘포유의 IT 서비스를 총괄하는 수장 역할을 하게 된다. 

BIC그룹은 지주사인 비즈니스콜렉티브 컨설팅기업 비즈니스인사이트, IT서비스기업 아이엘포유, 지역마트 플랫폼 전문기업 리테일앤인사이트, F&B 미식 플랫폼기업 블루스트리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연결 매출은 약 1500억원이다.

홍희영 비즈니스인사이트 신임 대표는 “비즈니스인사이트의 ICT컨설팅 전문성과 아이엘포유의 디지털 구축운영 사업역량을 통합해 고객 다변화와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향후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기업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