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 2관왕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3-30 0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모리스 샤퀴테리' 및 '갈치김치' 패키지디자인, 각각 금상, 팩스타상 수상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각각 금상과 팩스타상을 수상한 아워홈 아모리스 샤퀴테리(AMORIS Charcutrie·왼쪽), 갈치김치∙갈치석박지 제품.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2022 제31회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다. 제품 패키지의 심미성과 독창성, 기능, 친환경 소재와 경제성 등 엄격한 기준을 바탕으로 세밀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29일 경기도 성남시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진행됐다. 아워홈은 이번 디자인대전에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인 ‘아모리스 샤퀴테리(AMORIS Charcutrie)’와 ‘갈치김치, 갈치석박지’를 출품해 각각 금상과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금상을 수상한 아모리스 샤퀴테리는 자연 토굴 방식으로 항온 12도(℃)에서 건조 숙성한 프리미엄 생햄 제품이다. 프로슈토, 로인 프로슈토, 페퍼살라미, 코파 등 총 4종이다. 아치형의 타이포그래픽으로 토굴 숙성고를 표현했으며 화이트와 메탈릭 컬러 매치를 통해 고급스러운 샤퀴테리의 가치를 패키지 디자인에 부각시켰다.

팩스타상을 수상한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는 국내산 식재료와 제주산 갈치를 넣어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프리미엄 김치다. 이번 패키지는 K푸드를 대표하는 김치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차기팔 아워홈 BX디자인본부장은 “아워홈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이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관왕의 쾌거를 달성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 개발에 집중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