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새끼 그만 낳아라"…'자녀 셋' 정유라, 도 넘은 악플에 법적 대응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3-26 0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 [사진=연합뉴스]


'국정 농단' 사건으로 실형을 확정받고 복역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본인을 향한 악성 댓글을 공개한 뒤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정씨는 지난 25일 본인 페이스북에 "고소를 해도 해도 고소할 게 또 생긴다"며 "댓글 잘 봤다. 진짜 이 인간들은 봐줄 가치도 이유도 없다. 앞으로 경찰서에서 (선처를 요구하며) 본인들 미래 핑계 대기만 해봐라. 집에서 못 받으신 인성교육은 법무부에서 해드린다"고 밝혔다.

정씨는 또 다른 글에서 누리꾼들에게 받은 악성 댓글을 공개하기도 했다. 여기에는 'X새끼 그만 퍼질러 낳아라', '콘돔 끼고 XX하라' 등의 내용이 담겼다. 정씨는 이혼 후 혼자 자녀 세 명을 양육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씨는 "님은 고소해서 면상 보러 제가 경찰서 간다"며 "제 아이들은 X새끼가 아니다. 이런 짓이나 하는 당신의 어머니는 참 속상하겠다. 우리 아들은 이렇게 키우지 말아야지"라고 적었다.

한편 정씨는 악성 댓글로 인한 피해를 지속해서 호소해왔다. 지난 17일에는 자신을 향한 악성 댓글들을 공개한 뒤 "저에 대한 허위사실유포, 할아버지(최태민)와 박근혜 전 대통령이 무슨 관계였다고 하는 더러운 추문에 관한 제보도 받겠다. 저는 친족으로서 할아버지 사자명예훼손에 대한 고소 권한이 있다"고 경고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1개의 댓글
0 / 300
  • 먼저 국정농단이란 말부터 만든 문죄인쓰레기일당,대한민국에 뿌리내린 주사파,가짜민주화 선동자,운동권출신 이놈들의 합잡품이다.세월호를 계기로 국가를 전복시켰고 국정농단이란 말도 않되는 선동으로 순진한 대한민국 국민들을 세뇌.선동해서 지금까지 그 논리를 대입한다. 문죄인.안민석.이해찬등등 골수좌빨들이 이나라를 둘로 쪼개고 다 망쳐났다고 생각한다.그럼 인생의 피해자는 누구일까? 반대로 최고의 이득을 얻은놈은 문죄이다.

    공감/비공감
    공감:7
    비공감:5
  • 엄마아파서 수술비 걱정하면서
    네일아트 할 생각은...
    집에 있는 명품들 팔아치워도
    수술비 따워 거뜬히 해결될듯..

    공감/비공감
    공감:22
    비공감:22
  • 유랴양
    애가 셋이라구..?
    대단하네..아이들 잘키워서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바래요.
    응원할게요.

    공감/비공감
    공감:75
    비공감:17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