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 시어스제약과 협업해 CHC 브랜드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0 15: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이오모아]

신개념 CHC헬스케어 사업을 전개하는 바이오모아㈜(bioMOA)가 제약 및 바이오 전문 회사 ㈜시어스제약과 함께 'CHC브랜드'를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어스제약은 현재 포스백스(POSVAX)사와 자궁경부암 9가 백신의 임상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기존 향남제약 공장과 별개로 바이오의약품 생산이 가능한 GMP 제조 시설을 확보해 바이오의약품의 개발 및 생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모아블렌드(MOA Blend)', 글루타티온(글루타치온)과 콜라겐의 효능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 가평 천연 잣나무를 베이스로 한 공간 스프레이 '프린(freen)'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아블렌드는 전문 약사진들이 현대인의 개별 건강에 맞춰 그 기능을 새롭게 조합하고,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대체 기능식품을 제안한다. 이는 지난해 '건강을 위해 처방약을 10개 이상 먹는 인구가 95만명을 넘는다'는 건강보험 통계를 바탕으로 대두됐다.

특히 프롬더스킨은 글루타티온(글루타치온)을 주성분으로 활용해 피부의 근본적 문제점을 해결하며 미백은 물론 탄력,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진=바이오모아]

브랜드 관계자는 "사명 바이오모아는 '바이오 매커니즘 오프 액션(bio Mechanism Of Action)'으로 활성메커니즘을 표방하는 만큼 이번 출시 예정 제품 역시 소비자들에게 즉각적 효능을 제공하며,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일상으로의 안내자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년간 국내 유수의 제약회사에서 제품 개발 및 유통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쌓아 온 경영진을 필두로 전문 약사진과 국내외 코스메틱계의 히트메이커 실무진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출시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오모아㈜는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제품으로 이달 프롬더스킨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