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3-1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3 / 13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3년 3월 14일(화요일·음 2월 23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세요. 대기만성, 큰 그릇을 만들려면 시간이 필요한 법이에요. "
    60년생 - 직접 부딪혀야 답이 나와요. 사람을 상대할 때는 전화보단 직접 찾아가세요.
    72년생 - 지갑 단속을 잘해야 할 때입니다. 유흥이나 내기 등으로 돈이 나갈 수 있어요.
    84년생 - 불의한 일에는 절대 끼어들지 마세요. 오늘은 정직하고 성실한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서두르면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이사, 여행 등의 이동운이 있는 날입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활동적인 일을 찾아보세요. "
    61년생 - 아랫사람의 실수를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모르는 척 슬쩍 넘기는 것도 좋습니다.
    73년생 - 좋은 계획이 용두사미로 끝날 수 있어요. 일단 계획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85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가만히 있는 게 돈 버는 길이에요.
    97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쉬어 가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와도 상대하지 마세요. 토끼띠와 돼지띠를 가까이하면 좋습니다. "
    62년생 - 자신감이 지나치면 자만이 될 수 있어요. 겸손하게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74년생 -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대결보단 협상과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를 먼저 생각하세요.
    98년생 - 극과 극은 서로 통하기 마련이에요. 적이나 경쟁자가 당신에게 힘이 돼 줄 것입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날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고, 성과도 좋을 거예요. "
    63년생 - 관이나 직장 관련한 희소식이 있을 거예요. 집 안에도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75년생 - 여행이나 이동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집을 수리하거나 이사를 할 수도 있어요.
    87년생 - 관운과 직장운이 상승하는 날이에요. 경쟁이나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99년생 - 불필요한 약속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공부에 집중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두 마리 토끼를 쫓다가 한 마리도 못 잡을 수 있어요. 양띠, 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길할 거예요."
    64년생 - 마음이 심란하고 흐트러지기 쉬운 날입니다. 한눈팔지 말고, 집중력을 발휘하세요.
    76년생 -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흔들리지 마세요. 꾸준히 노력하면 더 큰 것을 얻을 거예요.
    88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세요.
    00년생 - 남의 잔치에 감놔라 배놔라 하지 마세요. 먼저 자신의 일부터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골치아픈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65년생 - 자신보단 다른 사람을 위해야 할 때입니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77년생 - 독단이나 독선은 피하도록 하세요.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남에게 흠잡힐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이나 가정에서 한 눈 팔지 마세요.
    01년생 -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할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속상하고 서운한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머지 않아 좋은 날이 찾아올 거예요."
    66년생 - 다른 사람 뒤처리하느라 바쁜 날입니요.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78년생 - 감나무 밑에서 홍시 떨어지기를 기대하지 마세요. 먼저 나서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좋은 성과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고지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02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요. 새로운 명예와 지위를 얻을 수 있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고생한 만큼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67년생 - 자신을 낮추고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이세요. 낮출수록 더욱 순조로울 것입니다.
    79년생 -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거예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91년생 - 무슨 일이든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시간을 끌면 자신이 불리해질 수 있어요.
    03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날이에요.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나간 사람 몫은 있어도 자는 사람 몫은 없어요. 게으름을 피우면 얻는 것이 없습니다."
    68년생 - 서류나 문서로 인해 골치 아플 수 있어요. 도장을 찍을 때는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0년생 -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돈 때문에 우정도 잃을 수 있어요.
    92년생 - 감성 리듬이 좋고, 흥이 넘치는 날입니다. 예술이나 취미 쪽에 관심을 가져 보세요.
    04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세요. 지킬 수 없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진로 때문에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조언을 해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69년생 -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하세요.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새로운 변화나 확장은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적당히 현상 유지만 하세요.
    93년생 -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세요. 변화가 많은 때이니 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습니다.
    05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골치 아픈 일이나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개띠 오늘의 운세 "마음 속에 참을 인자를 새겨야 하는 날입니다. 여기 저기서 시달림을 받을 수 있어요. "
    58년생 - 느긋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세요. 불필요한 일이나 약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이에요. 말이 잘 통하는 친구를 찾아보세요.
    82년생 -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묵묵히 참고 견디면 행운이 따를 거예요.
    94년생 - 힘들다고 피하거나 외면하지 마세요. 오늘을 넘기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안정되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날입니다. 오늘 하루를 즐겨보세요. "
    59년생 - 밖에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가만히 있으면 좋은 운을 가져올 수 없어요.
    71년생 - 가만히 있어도 절로 웃음꽃이 피는 날입니다. 그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을 거예요.
    83년생 -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날이에요.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95년생 - 아무 말도 안하고 가만 있으면 오해만 쌓여요.자신의 생각을 솔직히 털어놓으세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