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노스, 창립 21주년 맞아 장기근속 임직원 특별 포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3-10 13: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싸이노스]

반도체 장비 부품 세정 및 코팅 전문 기업 싸이노스가 20년 장기 근속자에게 포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20년간 기업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수여식이 마련된 가운데 서덕현 총괄사장이 이명흠 책임매니저에게 상패와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 책임은 "싸이노스를 알게 되고 입사하게 돼 20년 동안 장기근속하는 영광을 안아 감사하다. 앞으로도 회사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겠다"며 "장기근속 포상금으로 500만원이나 되는 상금을 받아 감사하고 팀원들과 이 영광을 함께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조승준 싸이노스 대표이사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 발전하는 미래를 위해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임직원과 고객사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2월 설립한 싸이노스는 반도체 기술 기업이다. 지난해 삼성전자로부터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으며 미국 램리서치 본사에서 진행된 '2022 Excellence Supplier Award'에서 우수 협력사 상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반도체 장비 부품 초정밀세정 △반도체 장비 부품 초고밀도코팅 △AEX인증기업 △AEO인증기업 등 다양한 인증과 기술특허를 보유한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