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비즈코리아, B2B 렌탈 서비스 확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3-02 1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미래비즈코리아]

토탈 렌탈 플랫폼 기업 미래비즈코리아는 기업 간 거래(B2B) 사업자 전용 렌탈 서비스를 확대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B2B 렌탈은 사업자가 업종과 관계없이 업장에 필요한 시설과 장비 일체를 비용 부담이 적게 이용할 수 있다. 고가의 산업 장비나 기계, 시설부터 의료기기 등 사업장에 필요한 물품을 렌탈할 수 있다. 또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절수기 등 가전제품과 주방 집기, 테이블, 의자와 같은 저가 제품까지 렌탈이 가능하다.

미래비즈코리아에 따르면 렌탈 서비스는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렌탈료가 전액 비용 처리나 부채에 반영되지 않아 재무 구조 개선에 효과가 있다.

아울러 미래비즈코리아는 B2B 렌탈 시장에서 자체적인 재정비에 나섰다. 자사가 개발한 새로운 가전렌탈 전문 쇼핑몰 플랫폼을 선보이며 기업과 소비자 거래(B2C)시장까지 폭넓게 렌탈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 국내 최초로 가상현실(VR)기반 렌탈 쇼핑 플랫폼을 특허 출원하고 출시했으며, 온라인 렌탈 영업자에게 가전 렌탈 대리점 창업과 올인원 솔루션 플랫폼을 분양·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창업 계약 파트너사에게 영업, 영업 관리, 상품 교육, 정책 프로모션, 마케팅 등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업체 별 동영상 플랫폼 채널의 개설부터 운영 대행,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오프라인 파트너사엔 카탈로그, 전단지, 명함, 배너 등을 제공한다. 

미래비즈코리아 관계자는 "B2B 렌탈서비스와 VR기반 가전 렌탈 쇼핑몰 플랫폼으로 국내 렌탈 시장에 거래, 승인, 영업자 육성 등 시장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