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케미칼, 우수 인재 확보 나선다···국내 주요 대학 채용박람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3-03-02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DL케미칼이 3월 공개 채용을 앞두고 대학 채용박람회를 통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DL케미칼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국내 주요 6개 대학에서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채용박람회는 6일 한양대를 시작으로 7일 카이스트, 8일 연세대, 13일 서울대, 14일 고려대, 15일 성균관대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DL케미칼은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우수 인재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현직에 근무하는 각 학교 선배들이 1대1로 회사 및 관심 직무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를 통해 우수 인재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해당 인재들이 향후 DL케미칼이 진행하는 정기 및 수시 채용에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DL케미칼은 올해 3월 말에 23년 첫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DL케미칼은 최근 몇 년간 해외 기술 기업 인수합병 및 합작사 설립 등을 통해 고부가 제품들을 갖춘 글로벌 화학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20년에는 합성고무 기업인 카리플렉스를 인수했으며 2021년에는 접착제 소재 전문 기업인 디렉스폴리머를 설립했다.

지난해 3월에는 스티렌블록코폴리머(SBC)와 바이오케미칼 시장의 글로벌 리더인 크레이튼의 인수를 완료했다. 카리플렉스는 수술 장갑용 합성고무 시장의 글로벌 1위이며 크레이튼은 미국과 유럽 SBC 시장 1위이자 세계 최대의 바이오케미칼 기업이다. 또 DL케미칼도 전세계 폴리부텐(PB)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DL케미칼은 우수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인사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크레이튼과 카리플렉스 같은 글로벌 자회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파견 및 교환 근무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미 DL케미칼의 연구 인력들이 교환 근무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되어 현재 미국에서 근무 중이다.

DL케미칼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한 DL케미칼은 보다 넓은 무대에서 활약하고 또 성장하기를 원하는 인재들에게 최고의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DL케미칼과 함께하는 최고의 인재들이 그 역량을 100% 발휘할 수 있게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사진=DL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