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머글] 아알못은 에이티즈 헤헷몬을 추리할 수 있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지연 PD
입력 2023-02-24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팬이 아닌 사람이 에이티즈(ATEEZ) 헤헷몬을 추리할 수 있을까요?

프로 덕후들에겐 최하 난이도, 일반인들에게는 최상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는 아알못들의 황당 추리쇼 '명탐정 머글'입니다.

명탐정 머글 16화는 에이티즈 특집입니다.

에이티즈 리더는 홍중입니다. 그런데 에이티즈는 리더 대신 다른 표현을 사용하는데요. 에이티즈의 세계관을 잘 나타내는 이 호칭을 추리해 봤습니다.

두 번째로 헤헷몬을 만든 멤버를 추리해 봤습니다. 헤헷몬은 에이티즈의 한 멤버가 직접 그려서 탄생시킨 캐릭터인데요. 멤버별 캐릭터인 '티즈몬'으로까지 개발되었습니다. 이 원조 헤헷몬을 만든 멤버는 누구일까요?
 

[사진=AJU TV]


에이티즈에는 다양한 모임이 있는데요. 실제 모임이 아니라 닮은 동물이 비슷한 멤버들을 묶어 부르는 호칭입니다. 에이티즈 강아지 모임을 줄여 '에강모', 에이티즈 고양이 모임을 줄여 '에냥모'로 부릅니다. '에뱀모'도 있는데요. 뱀 이미지가 연상되는 세 명의 멤버 중 두 명이 여상과 산일 때, 나머지 한 명의 멤버는 누구일까요? 출연자들이 에이티즈 관상을 유심히 살펴봤습니다.

에이티즈의 윤호와 민기는 팀내 최장신 조합인데요. 이 둘을 다르게 이르는 'ㅌㅇㅌㅇ'라는 호칭을 자음만 주고 추리해 보게 했습니다. 과연 출연자들은 잘 맞혔을까요?

마지막으로 영상을 보고 메인보컬을 추리해보는 문제를 준비했습니다. 한 사람이 사과를 쪼개며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부르는 영상인데요. 바로 에이티즈 메인보컬의 데뷔 전 모습입니다. 사과를 쉽게 쪼갤 수 있을 정도의 악력을 가졌으면서도 고음의 노래를 부르는 이 멤버는 누구일까요?

과연 머글들은 잘 맞힐 수 있을까요? 명탐정 머글 에이티즈 편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사진=이지연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