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글로벌·디지털·파트너십 강화"…'SGI WAY 2030' 선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상현 기자
입력 2023-02-20 14: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디지털 기반 글로벌 보증플랫폼' 도약 다짐

유광열 SGI서울보증보험 대표이사가 지난 17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새로운 중장기 경영전략인 'SGI WAY 2030'을 선포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보험]

SGI서울보증보험이 최근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중장기 경영전략 'SGI WAY 2030'을 선포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SGI WAY 2030'은 그동안 추진해 온 SGI서울보증만의 'G·D·P(Global·Digital·Partnership)' 경영전략을 확장해 2030년까지 전략과제와 실행구조를 긴 호흡으로 체계화한 것"이라며 "특히 전략목표인 '디지털 기반 글로벌 보증플랫폼'으로 도약하는 SGI서울보증의 미래 청사진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SGI WAY 2030을 통해 디지털 경쟁력을 회사의 새로운 핵심 역량으로 육성하고 글로벌 거점을 확장해 다양한 성장 기회를 발굴할 예정"이라며 "외부와 끊임없이 협업해 새로운 가치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거둔 성과를 디딤돌 삼아 기존 보증시장에서 초격차를 창출하고, 신시장·신사업 진출을 토대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것”이라며 "서민과 기업의 꿈을 보증하고, 희망을 더하는 국민 보험사로서 위상을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1969년 설립 이래 신원보증, 휴대전화 할부보증, 중금리 대출보증 등 다양한 맞춤형 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