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이다인 언급할지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2-15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승기 SNS]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선다. 이승기는 15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MC로서 자리하는데, 예비 신부를 언급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리는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는 이승기와 더불어 마건영 PD, 박지예 PD,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심재원, 라이언 전 등도 참석한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최초 팀전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들이 '월드와이드 아이돌'을 놓고 무대 경연을 펼친다. '싱어게인' 제작진의 2023년 새 글로벌 프로젝트이며, 마건영 PD와 윤현준 CP가 의기투합했다.

앞서 '싱어게인' MC로 활약한 바 있는 이승기는 '피크타임'에서도 MC를 맡았다. 전 소속사와의 정산 문제로 갈등 중인 이승기는 SBS '집사부일체'로 방송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됐는데, '싱어게인' 제작진과 의리를 지켜 ‘피크타임’을 선택했다. 

이승기의 이날 제작발표회 참석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오랜만에 안방 시청자들과 나누는 인사인 데다, 오는 4월 배우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한 뒤 처음 서는 공식석상이기 때문이다.

이승기는 지난 7일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결혼을 공식 발표한 바 있다.

그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다인 측도 이승기와의 결혼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만 불러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열애 인정 후 약 2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본다. 이날 열리는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서 그가 결혼 소감을 밝히면서 이다인을 언급할지 주목된다.

한편 JTBC 새 예능 '피크타임'은 1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