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미래교육연구원장 공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한호 전북취재본부 취재국장
입력 2023-02-05 11: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개방형 직위 3급 상당…임용기간 2년

전북교육청 전경[사진=전북도교육청]

전북도교육청이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실현해 나갈 미래교육 전문가를 공개 모집한다. 

전북교육청은 개방형 직위 3급 상당의 ‘미래교육연구원장’을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미래교육연구원장은 수업혁신과 미래교육 연구개발을 전담할 ‘전라북도교육청 미래교육연구원’의 책임자다.

주요 업무는 △미래교육 비전, 방향, 로드맵 제시, 플랫폼 구축에 관한 사항 △디지털 교수학습, 에듀테크, SWㆍAI 교육에 관한 사항 △주요정책 과제 연구·자료수집·개발·보급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 정보시스템 및 정보보안에 관한 사항 △그 밖에 교육연구 활동, 교육 정보화 지원, 정보시스템 운영, 교육정책 수립에 관한 연구 등을 위해 필요한 사항 등이다. 

임용 기간은 2년이고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 가능하다. 

응시 자격은 지방공무원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교육행정기관 또는 초·중등교육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한 학교에서의 교육 및 교육행정 전반 관련 분야 또는 교육정책·연구 관련 및 디지털 플랫폼 구축, 교수학습 자료개발 관련 분야 근무 경력이 있는 사람 등이다.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며, 응시서류를 갖춰 전북교육청 총무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전북교육청은 별도로 구성된 선발시험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3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임용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