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져랩스, 앱토스 기반 'N 게임 패스' NFT 선봬..."상시 판매로 진입 장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3-01-22 2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앱토스와 협업해 NFT 소유자를 위한 게임용 '웹3.0' 서비스 공개 목표

N 게임 패스 [사진=트레져랩스]


NFT 메타버스 전문기업 트레져랩스가 블록체인 플랫폼 '앱토스(Aptos)' 기반 'N 게임 패스(N Game Pass)' NFT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 게임 패스는 NFT 하나만 소유해도 웹 3.0(Web 3.0)에 최적화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 앱토스의 뛰어난 안정성 및 확장성을 기반으로 출시된 NFT로 웹 3.0과의 호환성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NFT는 이용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언제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존 NFT 민팅 시스템과는 다르게 수량 제한 없이 상시적으로 판매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앱토스는 메타(페이스북)의 블록체인 사업인 '디엠(Diem)' 출신 개발진이 만든 레이어1(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등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의 기반이 되는 기본 인프라)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트레져랩스의 대표 IP인 '트레져스클럽'과 '히어로덕'을 비롯해 새로운 IP 콘텐츠들이 'N 게임 패스'와 융합적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NFT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와 역량 강화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트레져랩스는 올해 하반기에 N 게임패스와 연계된 모바일 게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NFT를 활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NFT는 런칭가인 3 APT에 판매를 시작했으며, 추후 게임 IP가 추가되면서 판매 가격은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