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2관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1-15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콰트로 샤워기·클린프로 캐빈필터, 가전·소비재부문 2관왕

윤자경 씨앤투스 사업기획부문장(오른쪽)이 지난 1월 12일 열린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뒤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씨앤투스]


씨앤투스는 자사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산업정책연구원(ISP)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필터 샤워기와 자동차 에어컨 필터로 가전·소비재 부문 2관왕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부문별로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공모·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이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수질을 선택할 수 있는 교체형 필터 샤워기다. 아에르 클린프로 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자체 개발한 고성능·고효율의 MB(Melt Blown) 집진필터 원단을 적용해 극초미세먼지를 차단한다.

윤자경 씨앤투스 사업기획부문장 전무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아에르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소비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 새롭게 선보일 에어케어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