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직영 학원 5곳에 '수학전문관' 개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1-10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수학 학습 메카로 자리매김 할 것"

[사진=이투스에듀]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청솔학원과 강남하이퍼학원 주요 직영점에 수학전문관을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최상위권들을 중심으로 의학계열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수능에서 수학 과목 중요도가 높아진 데 따른 움직임이다.

이투스에듀는 강북·분당·평촌·부천 청솔학원, 강남하이퍼학원 목동관 등 5개 지점에 수학전문관 클래스를 학원 내부 프로그램으로 별도 마련한다.

이투스에듀는 수학전문관을 개인별 성적 레벨에 맞춰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클래스로 구성한다. 내신 만점과 수능 준비를 위한 고1, 고2 과정과 특별반 과정으로 나뉘며 평촌청솔학원의 경우 고3 과정도 개설한다. 향후 중학교 학년별 클래스 확장도 검토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학전문관은 기본적인 수학 수업 진행은 물론, 학생 성적 수준에 맞는 정기 테스트와 결과에 대한 피드백 리포트 등을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수업이나 테스트에서 궁금한 부분은 대면과 비대면 방식으로 질문해 답을 구할 수 있다.

‘플립러닝’ 동영상도 별도로 제공한다. △기출문제 해설 영상 △교과서 해설 영상 △부교재 해설 영상 △현장강의 영상 등이 대표적이다.

김근욱 이투스에듀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수능에서 수학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직영 학원 내 수학전문관을 시범적으로 개설했다”며 “차별화된 강의 커리큘럼과 운영 비결을 접목해 오프라인 수학 학습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