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주민혁신참여단 5기 모집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1-10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3년 고문변호사도 위촉

의왕도시공사 전경. [사진=의왕시]

경기 의왕도시공사가 주민혁신참여단 5기를 모집하고, 2023년 새해 고문변호사로 위촉하는 등 공사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일 공사에 따르면,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주민참여 경영을 위한 주민혁신참여단 5기를 모집한다.

주민혁신참여단 5기는 의왕시민, 의왕시 소재 사업장 근로자, 공사 시설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모집하되, 2023년 2월부터 2024년 1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민혁신참여단은 2019년 1기 활동을 시작으로 주요사업계획 수립,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 참여, 혁신 과제 평가 등 매년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며 공사 경영 전반에 걸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사진=의왕시]

2023년 고문변호사 3명 위촉식 열어  

이와 함께 공사는 9일 오전 고문변호사 3명에 대한 위촉식도 개최했다.

고문변호사는 김경규 변호사(법무법인 남평), 최돈익 변호사(법무법인 나라), 김혜주 변호사(법무법인 카이)로 도시개발, 공공기관 분야 등에 대한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공사 업무 추진 관련 법률 검토, 법령의 해석·적용에 관한 자문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연임된 김경규 변호사는 2022년에 이어 공사 소송 업무를 지속 수행하며, 최돈익, 김혜주 변호사는 올해 신규 위촉돼 1월부터 12월 말까지 1년 동안 자문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김홍종 공사 사장은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 전문성이 인정된 법조인을 고문변호사로 선정했다”며 “풍부한 경험과 해박한 법률 지식에 기반한 자문으로 공사 사업 발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