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국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3-01-05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친구 초대하면 게임 보상 제공…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홍보 이미지[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을 5일 오전 10시 국내 정식 출시했다.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세 번째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부제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어울리는 새로운 세대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생동감 넘치는 3차원(3D)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자유로운 거래소 시스템 등으로 이용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신청자 100만명을 훌쩍 넘기는 성과도 보였다. 작년 10월 11~13일 진행한 국내 비공개 베타테스트(CBT)에서는 '라그나로크 세계관·직업관이 잘 구현됐으며 라그나로크X만의 스토리가 신선하다' '자유도 높은 거래소 시스템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캐주얼적인 요소와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많다' 등 이용자의 호평도 이어졌다.

그라비티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한정 보상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X에 친구를 초대하고 함께 모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칭호, 무료 캐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동일 기간 레벨 25 달성 시 오픈되는 '스타 차트'에서 포인트를 모으면 순위에 따라 X포링 탈 것, X스케이트보드, X스타일링 의상 등 론칭 기념 한정 보상도 제공 받는다.

최성욱 그라비티 사업총괄 이사는 "국내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던 라그나로크X를 드디어 정식 오픈했다. 앞선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열띤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