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아키에이지 워 출시 앞두고 마케팅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1-03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버소울 출시 이틀 앞두고 강남대로 등서 대대적 광고…아키에이지 워는 11일 사전예약 개시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연초 신작 출시를 앞두고 잇따른 마케팅 활동에 나서며 게임 흥행에 군불을 지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3일 강남대로 주요 랜드마크의 대형 광고판을 통해 신작 수집형 RPG '에버소울' 소개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으로, 출시를 앞두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대대적으로 신작 홍보에 나선 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외에도 강남역 인근 및 홍대 애니메이트 등 주요 번화가에서도 '에버소울' 광고를 게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게임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각종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1분기 중으로 출시되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오는 11일부터 시작한다. 원작 '아키에이지' 개발사인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티저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11월 열린 '지스타 2022'에서 전투씬별 하이라이트 컷을 활용한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하고, 티저 페이지를 정식 업데이트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