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 김포~대만 운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가림 기자
입력 2022-12-29 16: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웨이항공이 포켓몬 피카츄 이미지를 입힌 항공기 ‘피카츄제트TW’에 대한 본격 운항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에 참여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포켓몬 래핑기를 선보이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피카츄제트TW는 외관 래핑부터 기내 장식, 각종 소모품까지 모두 포켓몬으로 꾸며져 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탑승권, 화물수하권, 종이컵, 면세 쇼핑백, 기내 머리받이 커버 등 다양한 곳에 포켓몬 디자인을 사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는 ‘피카츄제트TW’ 모형 항공기(B737), 몬스터볼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체인, 포켓몬 젤펜 3종 세트 등 총 4종의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도 전 노선 기내에서 판매한다.

피카츄제트TW는 지난 28일 오전 11시 10분 김포공항을 출발해 타이베이 송산공항으로 향하는 TW667편을 시작으로 본격 운항에 나섰다. 운항 전 해당편 탑승객 대상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도 선물했다. 피카츄제트TW는 국내선, 동남아, 일본 등 다양한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다만 항공기 투입 일정은 운항 사정으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피카츄 이미지를 입힌 항공기 [사진=티웨이항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