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퍼마켓,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브랜드 모델로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2-12-29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뉴퍼마켓 모델로 발탁된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

IT가전 리퍼비시 전문 쇼핑몰 뉴퍼마켓이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29일 뉴퍼마켓은 곽윤기 선수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보여준 자연스러운 일상 속 알뜰한 모습이 자사의 '가성비 쇼핑 안심하게 여기다'의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 1년 동안 함께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곽윤기 선수를 모델로 한 브랜드 필름을 동시에 론칭한다. 최저가 검색과 개인 간 중고거래의 불편함을 뉴퍼마켓의 페르소나인 뉴퍼맨이 등장해 해결해 주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곽윤기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기가 더해져 고물가를 해결하고 당신의 지갑을 구하는 가성비 쇼핑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오는 31일부터 롯데시네마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퍼마켓은 이번 브랜드 필름 론칭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예정으로 오프라인 매체인 라디오, 버스, 지하철에는 내년 2월 중 광고를 게재할 계획이다.

더불어 뉴퍼마켓에서는 '뉴퍼맨이 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필름 영상을 보고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크리스천 디올의 명품 지갑부터 스타벅스 쿠폰에 이르기까지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신규회원 1만 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플레이스테이션 5와 아이패드 10세대를 단돈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미당첨 고객은 적립금을 두 배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뉴퍼마켓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디지털·가전 온라인 쇼핑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올 한 해를 빛낸 대표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베스트 아이템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금 7만 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뉴퍼마켓은 지난 7월 AJ전시몰에서 뉴퍼마켓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새로운 슬로건(가성비 쇼핑 안심하게 여기다)을 통해 고물가 시대 가성비 쇼핑몰 업계 1위로 거듭나려는 의지를 이번 브랜드 필름에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