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활동보고회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2-12-25 12: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의왕시]

경기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최근 사회복지종사자·지역 자원봉사자 등으로 구성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나누는 행복! 커지는 희망!’이라는 주제로 2022년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활동보고회는 한 해 동안 협의체 위원들의 활동 사항을 공유하고, 지역사회보장증진에 헌신한 위원들의 자긍심을 북돋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의왕시 지역사회보장을 증진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14명), 2022년 협의체 활동 내용 영상물 상영, OPUS 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자 신현민)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사진=의왕시]

​김성제 시장은 "올 한 해 뜨거운 열정과 지역에 대한 사랑으로 의왕시 복지 증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구심점으로 지역 내 단체와 복지시설들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의왕시에 그늘진 곳 없도록 적극적으로 발굴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올해 2023~2026년까지의 4개년 중장기 사회보장정책인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자체 수립함에 있어, 각계 사회복지종사자 등 협의체 위원들의 참여로 현장에서 필요한 사업을 도출하는 성과를 이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