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대명소노시즌 자전거 생활체육 활성화 협약 맺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22-12-23 13: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대명소노시즌과 22일 ‘자전거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3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이홍복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장, 김범철 대명소노시즌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 참석하에 양 기관은 자전거 생활체육 활성화, 소노시즌플레이 앱 고도화 등을 위해 뜻을 같이 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경주시설 등 보유한 인프라 사용 지원, 앱 고도화를 위한 정보제공 등에 협력하고, 대명소노시즌은 자사 앱을 활용한 경륜경정 홍보, 동호인 벨로드롬 주행체험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본 협약은 대명소노시즌이 국내 유명 자전거 라이딩 명소를 가상 영상으로 구현한 플레이(홈트레이닝) 앱의 고도화 등을 위해 광명스피돔 트랙을 활용한 영상제작 협업 제안에 따라 추진하게 됐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이홍복 총괄본부장은 “스포츠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추구하려는 양 기관의 공동 목표를 위해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오늘 협약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범철 대표이사도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와 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서로의 강점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발휘해 성공적인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