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오더, 최우수 가맹점주 연말 시상식 개최..."동반성장 모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12-21 1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차재춘 얍모바일 대표(왼쪽 첫번째)와 김재민 사업 총괄대표(오른쪽 첫번째)가 올해의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얍오더]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 운영사 얍모바일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2022,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얍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 해 적극적인 기지로 디지털 전환(DX)을 시도해 얍오더와 함께 성장한 가맹점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차재춘 얍모바일 대표, 김재민 사업 총괄대표를 비롯해 얍오더 임직원 및 전국 영업 본부장 등이 참여했다.

주요 수상자는 올해 얍오더로 최고 매출을 기록한 ‘오레노카츠 대학로점’과 플랫폼 발전에 이바지한 LUCKY714, 홍보 서포터즈 골드크랩, ‘포케153 서대전점’ 등이 있다.

차재춘 얍모바일 대표는 “얍오더의 성장은 가맹점 사장님들 없이는 이룰 수 없는 결과”라며 “가맹점주의 성공과 꿈을 실현하기 위해 좀 더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들과 가까이 연결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가맹점의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