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출 선언 이정후, MLB 홈페이지 첫화면 장식..."바람의 손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12-20 19: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미국 진출을 선언한 이정후(키움 히어로즈)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페이지인 MLB닷컴 첫 화면을 장식했다. MLB닷컴은 20일 "이정후가 다음 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을 뒤흔들 수 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활약상을 집중 조명하고 MLB 성공 가능성을 전망했다. [사진=연합뉴스]

미국 진출을 선언한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24)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페이지 첫 화면을 장식했다.
 
MLB닷컴은 20일 “이정후가 다음 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을 뒤흔들 수 있다”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활약상을 조명했다.
 
이 매체는 “KBO리그 슈퍼스타인 이정후는 MLB 한 팀의 날개에 바람을 일으켜줄지 모른다”며 “‘바람의 손자’라는 별명을 가진 이정후는 2024년 MLB에서 뛸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올해 KBO리그에서 타율 0.349, 출루율 0.421, 장타율 0.575, 23홈런, 113타점을 올리며 최우수선수상(MVP)을 받았다”며 “올 시즌 627타석에서 66개의 볼넷을 얻어냈지만, 삼진으로 물러난 건 32번밖에 안 된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이정후는 지난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키움 구단 사무실을 찾아 MLB 진출 의사를 전달했다. 이정후는 내년 시즌 이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키움의 동의 하에 해외 진출을 노릴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