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미래재단, 아동복지시설 3900명에 '꿈 응원 상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12-20 14: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리금융미래재단은 20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 본사에서 '꿈 응원 상자' 전달식을 했다. 이원덕 우리은행장(왼쪽부터), 손태승 우리금융미래재단 이사장, 유원식 희망친구 기아대책 회장, 김태일 희망친구 기아대책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미래재단]

우리금융미래재단이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20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그룹 본사에서 크리스마스 ‘꿈 응원 상자’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꿈 응원 상자 지원 사업은 아동복지시설 아이들 3900명에게 학용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상자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손태승 우리금융미래재단 이사장, 유원식 희망친구 기아대책 회장, 이원덕 우리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우리금융그룹 15개 전 그룹사 최고경영자(CEO)들도 꿈 응원 상자 지원 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그룹사별로 인근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소외계층 아이들을 만나 직접 선물 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다.
 
손 이사장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밝게 웃길 바란다”며 “우리금융그룹과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우리금융그룹을 포함한 그룹사 15곳이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비영리법인이다. 주요 사업은 취약계층·소외계층 생활 자립·성장 지원, 취약계층·소외계층 복지 서비스 지원, 사회복지 향상을 위한 문화사업, 지역사회 공한을 통한 취약계층·소외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 취약계층·소외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교육·홍보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