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 한림건축그룹, 최우수 건축문화부문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12-1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카이베이호텔ㆍ스테이트타워 설계로 기술력 인정

[사진=한림건축그룹]

 
한림건축그룹은 대한민국브랜드협회, BESG경영교육원, 아주경제신문,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건축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 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이번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선정했다.

한림건축그룹은 스카이베이 호텔, 스테이트타워 남산, 장안동 동부화물터미널, 창동민자역사 등을 설계했고, 2006년 이후 청진구역 제5지구, 회현구역 제2-3지구, 서소문역 제6지구 등 서울도시정비형 재개발사업의 도시설계·감리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한림건축그룹은 2002년에 설립돼 건축설계는 물론 감리, 부동산개발, CM, 분양대행 등 건설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부동산서비스 기업이다. 부동산개발 프로젝트는 국내에만 머무르지 않고 2016년부터 동남아 부동산 시장에 진출해 캄보디아, 베트남, 미얀마 법인을 운영하며 K-건축 위상을 전파하고 있다. 최근 베트남 하노이 신도시 스타레이크 시티 소재 다수 프로젝트 PM 및 설계로 베트남 부동산 시장 진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진순 회장은 “무한도전 정신으로 고부가가치 창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사회 환원으로 기업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