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피부 장벽 강화 화장품으로 소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1-21 14:28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홍삼 오일이 지방산 보충해 안티에이징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제품 이미지. [사진=정관장]


정관장의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이 피부 장벽과 안티에이징 관리 대표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7일 해당 오일은 JTBC프로그램 ‘헬로 마이 닥터 – 친절한 진료실’ 피부 장벽,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방영된 111회 방송에 소개됐다. 

전문의들은 이 방송에서 “평균적으로 피부 표피 지질이 감소하기 시작하는 나이는 약 35세부터인데, 주름에 대한 고민이 부쩍 늘고 트러블에 대한 문제까지 생긴다면 피부 장벽이 무너졌다는 징후일 수 있다”며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외부 자극에 취약해지는 민감성 피부로 변화되기 쉽고 피부 수분이 급격히 감소돼 노화가 빨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피부 장벽 안티에이징에는 홍삼 오일의 ‘지방산’이 도움을 준다. 홍삼 오일에는 체내 합성이 안되는 리놀레산을 비롯해 다양한 지방산이 함유돼 있다. 노화로 지방산이 결핍된 피부에 지방산을 공급해주며, 홍삼의 소수성 성분을 다량 함유해 우수한 흡수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정관장이 40여 년간 꾸준히 이어온 연구의 결실이자 피부 장벽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홍삼 오일 제품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 장벽이 개선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면서 “피부 밀도와 심층 탄력을 관리해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