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명예시장 위촉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2-11-18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너지 분야 등 6개 분야에 대한 명예시장 6명 위촉

박상수 삼척시장(왼쪽에서 네번째)이 명예시장 위촉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삼척시]

강원 삼척시가 민선 8기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 삼척”의 시정방침을 선양하고 주민참여 자치를 실현하고자 18일 오전 11시 시청 상황실에서 에너지 분야 등 6개 분야에 대한 ‘삼척시 명예시장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삼척시에 따르면 이날 위촉대상자는 에너지 분야에 박희두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교육연구사, 관광 분야에 이승학 씨, 복지 분야에 유재호 참사람 한모임 모임회 대표, 교육 분야에 조원희 삼척시학원연합회장, 농산어촌개발 분야에 남영준 강원도 농업인단체 정책분과협의회 위원, 도로․교통 분야에 정철화 전 삼척시 교통행정과장 등 총 6명이라고 밝혔다.
 
이어,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 민선 8기 공약사항 추진계획 설명과 삼척 교동 수소충전복합스테이션, 삼척 시가지 배수펌프장, 삼척 마평정수장 등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위촉된 삼척시 명예시장 6명은 2023년 11월 17일까지 시정 주요업무 청취, 주요행사 참관, 주요시설 견학을 통해 시민 의견을 수렴하여 시정에 필요한 사항을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박상수 시장은 “명예시장 운영을 통하여 열린 시정을 구현하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